교향시편 에우레카세븐 - 포켓이 무지개로 가득 - 한정판[Blu-ray]
交響詩篇エウレカセブン ポケットが虹でいっぱい 限定版 [Blu-ray]




012


에우레카세븐 극장판 『포켓이 무지개로 가득』을 얼마전에 보고 TV판과는 또 다른 내용과 결말에

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.

하지만 내용도 좋고 기존의 캐릭터 들의 다른 상황 에서의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다.

이에 지름신 강림.. 먼저 국내에서 에우레카 세븐 극장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 보았다.

결과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18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에 판매 하고있었다.. ;;

그래서 Amazon JP 에서 검색 국내에서 가격보다 싼가격에 올라온것을 발견 했다.

구매금액 총액은 운임까지 해서 ¥11,171 !!



8월 5일 주문 했던게 오늘 배달이 됐다.!! 발송은 7일에 했고..

일본에 주문 했지만 5일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았다.. (세상 많이 좋아졌네~)

주말도 끼어있고해서 시간이 좀더 걸렸지만 주말만 아니라면 좀더 빨리 받을수 있을지도.. ^^

'지름신 강림!!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SONY DSC-S930  (0) 2009.06.18
Posted by ProjectGhost
BLOG main image
by ProjectGhost

공지사항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Total :
Today : Yesterday :